오늘의 다이어트 관리 일기

팔뚝살 빼는 운동 시작함과 동시에 로하셀한의원도 같이!

관리어터 2024. 8. 8. 10:15

팔뚝살 빼는 운동 시작함과 동시에 로하셀한의원도 같이!팔뚝살 빼는 운동 시작함과 동시에 로하셀한의원도 같이!
팔뚝살 빼는 운동 시작함과 동시에 로하셀한의원도 같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이어트 고민을 날려버릴 팔뚝살 빼는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려 해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제가 최근에 효과를 본 다이어트 보조제 로하셀 뺄타임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요즘 살짝 팔뚝살이 신경 쓰여서 여러 가지 시도를 해봤는데, 그 중 몇 가지를 여러분과 공유해볼게요!

팔뚝살을 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아요. 저는 매일 아침 30분씩 빠르게 걷기 운동을 하면서, 팔 근력을 키우기 위해 덤벨을 이용한 운동을 병행하고 있어요. 덤벨 운동은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운동은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처음에는 힘들지만, 매일 조금씩이라도 하는 것이 중요해요. 저도 처음엔 힘들었지만, 한 달 정도 꾸준히 하니 팔뚝살이 눈에 띄게 줄어드는 걸 느꼈어요.

제가 복용해본 로하셀 뺄타임은 팔뚝살 빼는 운동과 함께 하니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이 다이어트한약은 식욕을 조절해주고,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 초반에 특히 도움이 많이 됐답니다. 다이어트약을 사용할 때는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중요해요.

 

다이어트 할 때다이어트 할 때
다이어트 할 때

 

다이어트 할 때


다이어트 할 때 물 많이 마시는 거 정말 중요해요! 저는 매일 2리터 이상 물을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물을 많이 마시면 몸 속 노폐물도 잘 빠지고, 피부도 좋아진답니다. 스트레스 받으면 다이어트도 실패하기 쉬워요.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운동으로 풀려고 해요. 팔뚝살 빼는 운동을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져서 일석이조랍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는 작은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아요. 예를 들어, 한 달에 2kg 빼기 같은 목표를 세우면 더 동기부여가 되더라구요. 작은 목표를 하나씩 이루면서 자신감을 키워보세요! 운동만큼 중요한 것이 식단 관리에요. 저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특히 아침 식사는 꼭 챙겨 먹으려고 해요. 아침을 든든하게 먹으면 점심과 저녁에 과식할 일이 줄어들더라구요.

 

로하셀 뺄타임은로하셀 뺄타임은
로하셀 뺄타임은

 

로하셀 뺄타임은


저는 다이어트를 할 때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을 추천해요. 같이 팔뚝살 빼는 운동하고, 식단을 공유하면 더 재미있고, 서로 응원해주면서 더 열심히 할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를 지루하지 않게 하기 위해 다양한 운동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아요. 요가, 필라테스, 에어로빅 등 여러 가지 운동을 번갈아 가면서 하면 재미도 있고, 운동 효과도 극대화할 수 있어요.

충분한 수면도 다이어트에 중요해요. 저는 하루에 최소 7시간 이상 자려고 노력해요. 잠을 잘 자야 피로도 풀리고, 다음날 더 열심히 운동할 수 있답니다. 로하셀 뺄타임은 하루에 두 번, 식사 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아요. 저는 아침과 저녁 식사 전에 복용하고 있는데, 식욕이 조절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


일상 생활 속에서 많이 걷는 것도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돼요. 저는 가능한 한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고, 가까운 거리는 걸어 다니려고 노력해요. 주말에는 시간을 내서 평소보다 더 많이 운동하려고 해요. 친구들과 함께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가까운 공원에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다이어트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이에요. 저는 거울을 보면서 스스로에게 칭찬을 많이 하려고 해요. "오늘도 운동 열심히 했어, 잘했어!" 이렇게 말이죠. 마지막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저는 로하셀한의원에서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상담 받고 시작했답니다. 여러분도 로하셀한의원에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분명 큰 도움이 될 거에요!

 

상무역, 김대중컨벤션센터역, 운천역, 공항역, 쌍촌역, 송정공원역, 화정역

 

 

 

로하셀한의원 광주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