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이어트 관리 일기

관리란 이런거다! 다이어트약 로하셀 부산점

관리어터 2023. 10. 24. 13:43

관리란 이런거다! 다이어트약 로하셀 부산점
관리란 이런거다! 다이어트약 로하셀 부산점

 

관리란? 이런거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로하셀 부산점 다이어트약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던것은

결혼을 앞두고부터 시작이 되었다.

 

나처럼 결혼식을 위해 살을 빼는 사람도

있을 거고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진행하기도

또는 바디프로필과 같은 다양한 이유로

살을 뺴려고 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내 주변 사람들만 봐도 날씬한데도

불구하고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마른 비만이라 관리를 해야 한다고 하더라.

어쨌든 사람마다 목표도 다르고 정확한

건강상태도 다 다르기 때문에.. 관리를

진행할 때는 본인에게 맞게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이 드는 1인이다.

 

결혼식 그 누구보다 예뻐 보일 나를 위해

관리라는 걸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살 빼기로 마음을 먹고 알아보다가 맞춤 처방으로

해주는 다이어트약에 눈길이 가서,

그것도! 캡슐로 되어 있는 다이어트약이라길래

처방받으러 로하셀 부산점 방문.

 

로하셀한의원 부산점
로하셀한의원 부산점

 

솔직히 다이어트약 먹으면서 처음 해보는 거라

부작용에 대한 걱정과 우려도 들었던 것은

사실이기는 하지만 우선 상담을 받고 결정을

해보기로 하고 방문을 해본 건데 정말..

쏘 친절해서 마음이 좋아진 건 또 첨이다 ^-^

나의 심정을 딱딱 아시고 꼼꼼하고 세심한

상담에 감동을 받고.. 바로 결정을 해버렸다

다이어트약 먹어보기로 ㅋㅋ

 

내가 생각하는 로하셀 부산점 장점은?

 

가격이 괜찮아서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것 같다. 아무래도..

가격이 부담 있다면 꾸준히 하는 건 어려운

일이니까!

 

그리고 일대일 개별 맞춤 처방이

꽤나 만족스러웠던 부분이 큰 자리를

차지한다.

상담을 하고 그에 맞게 처방을 해주기 때문!

 

아직까지 단점은 딱히 생각나는 게 없다.

나는 결혼준비도 해야 하고 일도 해야 하고

바쁜 예신이라서 크게 시간을 투자하기가

어려웠는데 우선 다이어트약을 먹으면서

편하게 다이어트 시작을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으로 작용하는 것 같다.

 

알려주신 대로 잘 지키면서!

열심히 관리를 해보려고 한당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약.. 캡슐이라 먹기도 편하고

다이어트에 필요한 효능만 딱딱 담겨

있어가지고 먹기가 편해서 베리베리 굿

 

운동은..ㅋㅋ 내가 워낙 잘 안 하는 성격인지라

딱히 챙겨서 하지는 않는 중..

그래도 많이 걸으려고는 한다..ㅎㅎ

 

다이어트할 때 운동이나 식단 팁

조금 공유를 해보자면,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

주요한 영양소를 포함하는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면 채소, 과일, 단백질, 곡물 및

건강한 지방을 균형 있게 섭취하도록 하는 것

 

단백질 음식을 챙겨 먹는 것

단백질은 포만감을 높이고 근육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 닭 가슴살, 견과류와

같은 단백질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 게 좋다.

 

다이어트
다이어트

제일 중요한 건 정제 설탕과 가공 식품

피하는 것. 이런 게 살을 찌게 만들기에 ㅎㅎ

이런 음식은 피하면서 과일이나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섭취하도록 해야 한다.

 

운동은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 등이

있는데 걷기나 수영과 같은 무리하지 않고

할 수 있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게 좋다.

 

유산소운동
유산소운동

 

꾸준함이 언제나 어렵기 때문에!

꾸준히 하면서 점점 변하는 몸무게 공개 하는

그날까지.

관리어터 계속될 예정....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납시다!!!!

 

 

 

로하셀한의원

다이어트 한의원 Dr-lohacell, 여드름/여드름흉터 치료, 지루피부염, 한방피부 치료, 여성질환, 에스테틱 솔루션, 디톡스

www.dr-lohacell.com